안녕하세요 애쉬입니다 :)
금일 소개시켜드릴 제품은,
개인적으로 정말 좋아하는 브랜드 제품으로
인사드리게 되서
글 쓰는데도 기분이 좋네요ㅎㅎ
일본 브랜드중
하나를 셀렉했는데요!
일본은 브랜드에서 느껴지는
철학이나 깊이가
다른 것 같습니다.
![]()
데님이 유명한
오카야마를 가봤는데,
지하철 탑승구도 데님으로 꾸며놨더라구요ㅎㅎ
그리고
데님마을에 가봤는데,
가서 무언가 물어보면,
어떤 의도로 왜 했는지
직원분들이 다 설명해주십니다.
사소한 부분이라고 생각될 수 있으나
정말 이런 부분이 다르다라고 생각되더라구요.
가격은 진짜 너무 비싸긴 한데
참 배울점이 많다고 느꼈습니다.
그 수많은
미친 디테일의 브랜드들에서도
감성하나로
대중들의 사랑을 독차지한
캐피탈 제품을 셀렉했습니다!
![]()
진짜
감성 하나로 먹고사는
캐피탈인만큼,
K사의 상징인
메인 로고가
살짝 빈티지하게
나염되어 있고,
캐피탈의 감성이 그득하게 묻어있는
에스닉한 라벨이
소매에 붙어있습니다.
캐피탈 제품들은
디테일이 강하거나
빨이 쎈 제품들이 많은데,
입문하시기 가장 좋은
루키 반팔 제품으로 가져왔습니다!
나염이랑 라벨,
그리고 원단
정말 완벽하게 준비해서
그 감성 그대로 받으실 수 있도록
노력했습니다.
![]()
K사 원단이
정말 살에 닿는 느낌이 부드럽고,
기분좋은 느낌입니다.
저희도 이부분 살려서
본품과 동일한
30수 원단으로 준비했습니다.
애쉬 반팔들은 늘 그렇듯,
원단에 진심입니다.
이번 제품도 애초에
단가 자체가 비싼 원단이기에
워싱이 되어있는 원단이지만,
k사 특유의 워싱감때문에
완성된 옷에 한번 더 워싱을 넣어서,
정말 퀄리티 좋다고 느끼실거에요!
![]()
넥라인이 일반 티셔츠와 달리
특이해서
특수기계 랍빠 미리수 맞춰서
임대해서 진행했습니다.
![]()
넥라인 마감부분
일반 기계로는 시간이 오래걸립니다.
![]()
라벨은
프린팅이 아니라,
전부 직조라벨 입니다.
티셔츠 200장 만들려고 라벨 짜기에는
정말 단가가 아예 안맞는데,
제가 K사 제품을 좋아해서
맞추긴 했습니다.
다른 제품에 들어가는게 없어서
반팔에만 쓸거같네요 ㅠㅠ
(만장정도 있는데 라벨 천장이상씩 구매하실분 계시면 Q&A에 남겨주세요!)
![]()
라벨
문지 색상, 실 컬러
잘 나왔습니다.
![]()
나염은
1도라
어려운 부분 없었지만,
나염이
원단 특유의 빈티지하게 먹은
느낌 연출하기가 어려웠습니다.
![]()
너무 두껍게 나염하면
그 느낌이 안살아서,
컬러톤이랑 갈라지는 질감까지
계속 수정봤습니다.
나염을 얇게뜨고,
한번 덧바른다음에
전체 워싱을 돌리니 똑같은 느낌 나와서
이렇게 진행했습니다.
별거 아니게 느껴지실수도 있지만
이런 디테일 하나하나가
일본 브랜드 특유의
힘빠진 감성이라고 생각해
잘 구현했습니다.![]()
왼 K 오 A
![]()
왼 K 오 A
![]()
169 / 70
XL 착용
![]()
![]()
![]()
![]()
![]()
![]()
![]()
![]()
![]()
![]()
xl 사이즈라
생각보다 커서
105~ 사이즈감 보시면 됩니다.
![]()
![]()
![]()
빨래 안한 새상품
![]()
세탁
![]()
건조기
![]()
![]()
(샘플이 마음에 들어서 자주 입고다녀서 4번 세탁한 상태입니다.)
탁탁 털면 구김이 없으니 걱정 안하셔도 됩니다.
이번 제품은
감성 그득한 제품이라
잘못 건들면 개짭느낌 나기도 하고
라벨때문에 개발이 꺼려지긴 했었는데,
막상 제품 나오니
직원들도 하나씩 사가고
저도 진짜 잘 입고있습니다ㅎㅎ
레플 느낌 안나고
잘 구현했습니다.
새벽이나,
여행가셨을때
이너로 입으셔도 좋을거같아요.
마르신분들은
얇은 면티에 레이어드하시면
진짜 예쁠거같습니다ㅎㅎ
카드결제를 원하시는 분들은
여기서 결제 부탁드리겠습니다!
발송은
6/25일
목요일 발송 될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
| No | Subject | Writer | Date |
| No Questions Have Been Created. |
Kapital T-shir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