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애쉬입니다 :)
다들 잘 지내셨는지요?
이번에 발매할 제품은,
애쉬에서 발매했던
N x P
트라이앵글 제품의
새로운 디자인의 제품입니다!
![]()
트라이앵글 제품이
인기가 많았어서 그런지,
이번 제품도 문의하시는 분들이 꽤 계셨는데,
이번 제품은
올해 4월에 발매했던 제품이며,
P사 특유의 스트릿 감성과
N사의 스포티한 무드가 만나서,
정말 깔끔하게 잘 만들어진 제품입니다.
요즘 나오는 제품들처럼
과하게 로고를 넣거나
디자인을 복잡하게 만든게 아니라,
딱 필요한 포인트만 들어가 있습니다.
![]()
개인적으로
트라이앵글보다
팔라스 로고가 레터링으로
들어간
디자인이라
더 인기가 많은 것 같습니다.
![]()
원단이
P x N 콜라보 제품이
블랙인데도
거의 차콜빛나게 나왔습니다.
이거 맞추려고
bt보고 염색 들어갔습니다.
장담하건데
그냥 블랙쓰면
NxP 원단 블랙색상 안나옵니다.
본품과 동일한
21수 원단을 사용했으며,
덤블 텐타 바이오 워싱된
고가의 원단라인입니다.
(원단은 비싸다고 거짓말 해도, 반팔같은 경우는 입어보고 빨다보면
좋은지 안좋은지 알 수 있습니다.
받아보시면 원단 좋다고 바로 느끼실거에요.)
나염은 1도 나염이라
어려울 것 없이
폰트랑 크기 수정해서 잘 준비했습니다.
![]()
(왼 N 오 A)
![]()
(위 A 아래 P)
![]()
(1차샘플 위 A 아래 P // L A 수정)
![]()
(2차샘플
위 A 아래 P)
![]()
(스우시는 자수로 되어있습니다.)
위 P 아래 A
봉제는
나투시처럼 체인도 아니고,
일반 반팔이여서
어려울것 없이 잘 준비했습니다.
![]()
밑단과 떨어진 길이 & 삼봉 조시 등
기본적으로 잘 맞췄고
![]()
목 뒤 헤리, 어깨 라인도 똑같이 잘 준비했습니다.
![]()
![]()
![]()
메인 케어도
저번달에 발매했던
형광 NxP랑 메인이 달라서
다시 직조해서 준비했으며,
![]()
(XL 본품 L 애쉬)
케어는 프린팅 라벨 똑같이 준비했습니다.
![]()
![]()
![]()
왼 P 오 A
![]()
왼 P 오 A
![]()
L 100~105
XL 105~
느낌입니다!
169 / 70
L 착용
![]()
![]()
![]()
![]()
![]()
![]()
![]()
![]()
![]()
저번 NxP 제품 구매하셨으면,
저희 애쉬 반팔 잘하는 것
충분히 알아주실것 같습니다.
저도 너무 잘 입고 다니고 있거든요ㅎㅎ
이번 제품도
원단감 정말 좋습니다.
핏도 예쁘고
무엇보다 디자인이 진짜 잘뽑혔습니다.
NxP 라인은
애쉬에서도
워낙 인기가 많으니
소장하시는것 추천드리겠습니다 :)
카드결제를 원하시는 분들은
여기서 결제 부탁드리겠습니다!
배송은
6/29일
월요일 전량 발송 될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 No | Subject | Writer | Date |
| No Questions Have Been Created. |
N x P T-shirt ver.2